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위클리비즈] “못 채워도 일단 띄워” 국내 항공사, ‘운수권 유지’위해 中 노선 증편 外

      △“못 채워도 일단 띄워” 국내 항공사, ‘운수권 유지’위해 中 노선 증편국내 여행사들이 중국 여객 수요가 회복되지 않았음에도 최근 울며 겨자 먹기로 중국 노선을 늘리고 있다고 합니다.항공업계에 따르면 대한·아시아나·제주·티웨이 항공에서는 중국으로 향하는 일부 노선 운항을 재개하거나 증편한다고 하는데요,이는 바로 운수권 유지를 위해섭니다.국토교통부 운수권 배분 규칙에 따라 중국 운수권을 유지하려면 항공사는 연간 10~20주 이상 비행해야 하기 때문인데요,그러나 국토교통부 항공정보포털에 따르면 올해 1분..

      산업·IT2024-05-03

      뉴스 상세보기
    • “K팝 맛봐요”…글로벌 탄산음료 콘셉트 된 ‘한류’

      [앵커]코카-콜라가 한류를 콘셉트로 한 슈가제로 음료 신제품을 내놨습니다. 제품에 한글 로고를 써 넣은 이 제품은 전 세계 36개국으로 판매되며 한류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아이돌그룹 ITZY(있지)가 현란한 무대를 선보입니다.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박진영을 비롯해 스트레이 키즈, NMIXX(엔믹스) 등과 함께 만든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함성이 쏟아집니다.‘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출시 현장.코카-콜라는 제로콜라 고유의 맛에 팬들이 K팝 ..

      산업·IT2024-02-20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 처음처럼 새로, 누적 판매 1억병 돌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9월 중순 출시된 ‘처음처럼 새로’가 출시 7개월여 만에 누적판매 1억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처음처럼 새로’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지난 1월 5,000만병 판매를 기록했다.   ‘처음처럼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하고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으며, 올해부터 도입되는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적용했다. /hojinlee97@sedaily.com  

      산업·IT2023-04-19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 ‘제로 슈거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하이트진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제로 슈거 ‘진로’의 핑크 라벨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에는 핑크색을 적용, 기존 두꺼비 심볼에 차별화를 두었으며 라벨 바탕에 패턴을 추가했다.   특히, ‘제로 슈거(ZERO SUGAR)’ 문구를 확대해 제로 슈거 콘셉트를 강조했다.   하이트진로는 14일부터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을 유흥 채널에 먼저 출시하며, 기존 진로 제품에 핑크 라벨 에디션을 추가로 ..

      산업·IT2023-02-14

      뉴스 상세보기
    • 코카콜라, ‘환타 제로 포도향’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코카콜라는 음료 브랜드 환타가 제로 칼로리 제품인 ‘환타 제로 포도향’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패키지 상단에는 ‘제로’가 볼드체로 강조된 ‘제로 슈거’ 글자를 삽입해 소비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환타 제로 포도향 제품은 355ml 캔 1종으로 출시된다.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 먼저 선보이며 추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산업·IT2023-01-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제로 슈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제로 슈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